1:1 Coaching

1:1 코칭 서비스 추천 대상 

- 영어 공부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겠는 분

- 공부를 하고는 있지만 ​영어 공부법에 대한 확신이 없으신 분

- ​토종 한국인에서 영어를 유창하게 해본 사람이 그 경험으로 영어공부에 대한 방향성을 잡아주기를 바라는 분

- 일주일에 적어도 8시간은 영어에 투자하실 수 있는 분 

- 영어 학습의 큰그림을 보고 싶으신 분

​영어 학습법 코칭이란? 

영어 학습을 '어떻게'하는지에 대한 '방향'을 잡아 드리고, 그 방향을 근간으로 하여 "면밀한 계획표"를 짜드리고, 그 방법과 계획이 습관이 되도록 옆에서 "가이드"를 해드리고, 필요한 대부분의 "자료과 툴"을 제공해 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만들어 내는, 입으로 하시는 영어에 대한 "첨삭+피드백+설명"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방향+계획]

사전상담을 통해 여러분의 궁극적 목표와 영어공부를 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영어 공부에 대한 목표를 잡습니다. 그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여러분 개개인에게 딱 맞는 영어 공부법을 알려 드립니다. 예를 들어, 듣기 공부는 이런식으로, 읽기는 이런식으로, 말하기는 이런 식으로 하시기를 추천한다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 공부법은 제가 영어공부할 때 사용해 본것을 토대로 최신 technology가 결합된 것입니다. 

코칭의 가장 중요한 내용은 "방향"입니다. 그래서 코칭이 끝난 후에는 제가 없이도, 다른 선생님이 없이도 최대한 독학으로 공부하실 수 있게, 공부법과 방향을 잡아드리는 것입니다. 이런 공부법과 방향은 몇가지 진단 설문조사와 영어 레벨테스트 및 인터뷰를 통하여 개개인의 성향, 성격을 고려하여 여러분께 잘 맞게, 잘 소화하실 수 있도록 잡아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일일 스케쥴에 딱 맞게 각각의 공부 분야를 얼마씩 공부해야 하는 지 계획표를 세워드립니다. 여러분은 어떤 공부법이 좋은거지? 하루에 얼마나 공부를 해야하는거지? 라는 고민을 하시며 시간을 낭비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가이드]

코칭 기간 동안에는 썸머와 화상통화, 카카오톡 대화 (무제한), Start English Now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통해 계속적인 대화를 해 나가실 것입니다. 매일 매일 공부를 해가고 있으신지 썸머가 체크를 할 것이고, 또한 공부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제안된 공부법으로 공부하면서 생기는 질문, 영어 자체에 대한 질문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또 동기부여가 필요한 시기는 이런 저런 제가 영어 공부를 집중적으로 열심히 했던 때 이야기를 들려드리며 다시 힘을 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료]

그동안 이영시 썸머가 만든 (무료 및 유료로 구매하셔야 하는) 영상 강의 및 자료들을 제공해 드리며, 학습에 필요한 모든 툴을 제공해 드립니다. 

[첨삭+피드백+설명]

이영시는 눈으로만 공부하는 영어는 필요가 없다고 믿습니다. 일단, 문법이든 표현이는 공부하시고 암기하셨으면 그것을 실제로 입밖으로 혹은 글로 써봐야 한다고 절대적으로 생각합니다. 개인마다 힘들어하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1:1 코칭을 고집합니다. 여러분과 이영시 코치만 볼 수 있는 온라인 장소에 그리고 카카오톡을 통해 여러분이 공부한 것을 응용하여 여러분이 직접 만든 문장을 썸머와 원어민이  계속적으로 첨삭해 드립니다. 말의 경우 발음, 억양, 강세 등에 대한 피드백을 드리고, 공부하던 중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코치가 무제한 직접 설명을 해드립니다. 

영어 공부에 대한 방향성, 첨삭, 가이드 등을 다 해줄 수 있는 사람을 찾고 계셨다면 you are at the right place! 

 코칭 클라이언트님의 감동적인 문자 

코칭 흐름의 예 

1) 사전 상담: 코칭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사전 통화 15분~20분을 진행할 것입니다. 사전 상담을 통해 영어 공부하는 동기와 목표, 상황등을 듣고 코칭의 방향과 포커스를 정합니다.​

2) 신청서 작성: 결과코칭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여러분 이메일로 영어 레벨테스트와 몇가지 서베이가 전달될 것입니다. 모든 것을 마무리 해주시면 첫번째 코칭 날짜를 정하게 됩니다. 

3) 코칭 준비: 진단 결과와 사전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약 3일~1주일 동안 저는 여러분만을 위한 목표설졍, 공부 계획, 추천할 영어 학습법 등을 연구하고 정리합니다.

4) 1st session (1시간): 코칭날짜를 카톡 및 이메일로 조정을 하여, 코칭하는 날에 15장 정도의 공부 계획, 학습법, 평가 시스템 적힌 문서를 드리고 설명을 해드리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습니다. 4주 혹은 8주 동안 공부하게 될 자료, tool, 방법 설명을 합니다. 물론 코칭을 하면서 수정이 될 부분이 있으면 같이 수정을 해나갈 것입니다. 

[계획이 습관이 되는 2~3주] 보통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적응하는데 시간이 2~3주가 걸립니다. 2~3주 동안 학습법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나눌 것입니다. 

5) 2nd session (30분): 두번째 주에 지난 한주동안 공부한 것에 대해 함께 검토하고 수정하는 시간입니다. 계획 세운 것이 양이 너무 많다거나, 너무 적다거나, 공부를 해보니 세운 방법보다 더 다양한 방법으로 공부하시길 원한다거나 하는 것들을 수정하여 반영합니다. 그리고 공부한 내용 (표현, 단어 등)을 퀴즈를 통해 복습합니다. 

6) 3rd session (30분): 검토하고 수정된 계획데로 다시 공부를 하고 공부한 내용을 입으로 말해보는 퀴즈를 통해 내 것으로 만드는 시간을 갖습니다.  

7) 4th session (30분):  4공부를 뒤돌아 보며 reflection의 시간을 갖습니다. 내가 영어 배우면서 잘한 점, 더 잘할 수 있는 점 등에 대해 토의하고 또 전반적으로 입으로 말해보는 퀴즈를 하며 마무리를 합니다.  

8) 4주 혹은 8주 후:  공식적인 코칭이 다 끝난 후에도 코칭을 받으면서 더 영어를 습득하고 싶으시면 코칭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코칭의 목표는 선생님 없이 영어를 스스로 배우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코칭이후 혼자서도 공부할 수 있겠다 라는 마음이 드는 것이 이영시 코칭의 목표라 그런 마음을 느끼신다면 축하하며 이영시 코칭을 졸업합니다. 

코칭을 받으면 어떤 효과가 있나요?  

다른 언어를 배운 다는 것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장기전입니다. 12주 공부한다고 드라마틱하게 초급 레벨이 고급 레벨로 오르진 않습니다. 하지만, 12주를 효과적인 방법으로 저의 코칭을 받으시고 여러분께서 공부하고 내뱉은 영어에 대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받으시면 아래와 같은 효과를 보시거나 아래와 같은 생각을 하게 될 것 입니다. 

  • 영어 공부에 대한 습관 자리 매김 

  • 영어공부는 이렇게 하면 되는구나 라는 확신 

  • 이렇게 꾸준히 하면 정말 몇년 후에 내가 영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겠구나 라는 희망과 확신 

  • 코칭 받기 전에 녹음/녹화했던 것을 들어보면서, 혹은 코칭받기 전에 쓴 영어 글을 읽어 보며 내가 예전에 이 정도 말도 잘 못했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며, 잘 몰랐는데 늘고 있는 것을 확인 

  • 내가 그동안 영어공부한다고 했지만 제대로된 계획표와 시스템을 갖춰서 제대로 공부를 해 본적이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며 이제라도 이영시 코칭을 받아서 다행이다 라는 생각 

*  다만 위의 효과는 저의 코칭을 잘 끝까지 따라와 주시는 분들께서 느끼실 것입니다.

    영어 습득하실 의지가 없고 실천을 못하시는 분들은 코칭의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 4주, 8주 프로그램을 마치시고 이영시의 코칭이 영어 공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연장해서 계속 코칭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칭은 여러분의 스케쥴이 갑자기 바빠지는 경우 등 피치못할 경우 최대 8주까지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WHAT PEOPLE SAY

​이영시 영어학습법 코칭 후기 (추소영님, 6주후) 

촬영을 흔쾌히 허락해주신 추소영님, 감사드립니다!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KB님,  2017년 7월 (코칭 8주후)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차차 실력이 올라간다는 생각으로 하니, 신기하게도 내 영어 실력이 느는 게 느껴졌다. 특히 리스닝 같은 경우에, 미드를 보는 데 예전 같았음 못 들었을 말들이 들려서 신기했다. 귀가 조금 뚫린 탓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영어표현을 공부하다보니 그 표현을 알아들어서 더 잘 들리는 것같다. 말 같은 경우에도 원래는 Phrasel verb 사용을 잘 못 하고 맨날 동사 하나로만 얘기했는데, 이제는 off, up, with 같은 단어를 써서도 (아직 미숙하지만) 가끔 얘기할 수 있다. 좋았다. 하지만 아직 영어회화에서 원어민이랑 막 말 할 때, 시제 표현은 서투른 것 같다. 아무래도 바로 막 말하려다보니 그런것같다. 이것도 연습하면 차차 나아질 것같다.

글로벌 시민을 추구하는 DY님, 2017년 2월, 코칭 8주후

제 인생에 터닝 포인트가 두번 있었는데, 썸머님이랑 공부한 게 제 두번째 터닝포인트입니다. 항상 계획을 세우고 실제로 제대로 공부를 했다고 느낀적이 거의 없었는데, 썸머님이 알려주신 방법데로 공부를 하면서 공부에 대한 reflection까지 하니 공부의 방향을 잡아가는 것이 이런 것이구나를 알게되었습니다. 계획한 것보다 더 했다는 느낌이 들고 내가 어려워 하는 부분에 대한 것은 솔루션까지 생각을 해보는 습관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reflection하는 것이 너무 좋아서 제가 하고 있는 다른 공부에도 적용해서 하고 있는데 너무 좋습니다. 장기적으로 썸머님이랑 공부하고 싶습니다! 

코칭에 대해서 직접 통화하면서 들어보고 싶으신가요? 아래 버튼을 눌러 사전상담을 신청해 주세요.  

  • White YouTube Icon
  • White Instagram Icon
  • White Facebook Icon

©2018 by Start English Now (이제부터 영어 시작하기)